예약하기
예약하기
예약하기
예약하기
사이트맵회원정보수정
온라인상담

생생발리

쇼핑거리
쇼핑의, 쇼핑에 의한, 쇼핑을 위한 거리! 꾸따 스퀘어에서 부터 스미냑까지의 거리를 접수한다!
꾸따 디스커버리 몰(Discovery Shopping Mall)
꾸따 디스커버리 몰(Discovery Shopping Mall)
꾸따 잘란 까르띠까 로드에 위치한 발리의 다운타운 쇼핑몰.
발리의 모든 길은 이 곳으로 통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발리의 상징적인 쇼핑몰로 공항과도 가까워 비행기 타기 전 발리에서의 아쉬운 일정마무리를 대부분 이 곳에서 보내게 된다.
몰 뒷편으로 시원한 꾸따비치가 펼쳐져있고 쇼핑과 식사, 휴식공간 등 분위기를 다 잡은 발리의 최고 인기 쇼핑몰 이다.
꾸따 스퀘어(Kuta Square)
꾸따 스퀘어(Kuta Square)
마타하리 백화점을 중심으로 한 꾸따 스퀘어에는 다양한 상점들이 밀집되어 있는 쇼핑 스팟이다. 또한 발리에서 교통이 가장 심하게 막히는 교차로 지점이기도 해서 한산할 틈이 없는 곳이 바로 이 곳이다. 걷다가 다리도 지치고 눈도 지칠 때, 곳곳에 즐비한 야외 카페 겸 식당들이 많이 있으니 오다가다 앉아서 부담 없이 음료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 거리를 잘 살펴보면 패셔너블한 옷이나 신발 등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꾸따 비치워크(Kuta Beach Walk)
꾸따 비치워크(Kuta Beach Walk)
꾸따비치 바로 건너편 새롭게 문을 연 쇼핑몰로 그 독특한 물결 모양의 디자인이 환경 친화적 개념의 쇼핑몰이다.
이 멋진 꾸따 해변 쇼핑몰은 분주한 도시에서 대조적으로 느낄수 있는 한가로운 쉼터로 그만이다. 쇼핑몰은 풍부한 상점, 레스토랑, 국제 브랜드와 프랜차이즈를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조립한 최신 시설을 자랑하여 그동안 꾸따 센트로 디스커버리 몰로 몰렸던 사람들을 대거 흡수하기에 충분하다.
르기안~스미냑 거리(Jalan Legian, Jalan Seminyak)
르기안~스미냑 거리(Jalan Legian, Jalan Seminyak)
르기안에서 스미냑으로 이어지는 거리에는 럭셔리한 각종 기념품 가게, 스포츠용품 가게, 옷가게, 액세서리샵, 음식점 등이 줄지어 늘어서 있다. 꾸따보다는 다소 고급스럽고 한적한 분위기로 쇼핑을 좋아한다면 이들 상점들을 둘러보는 것 만 으로도 큰 즐거움이 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들을 취급하는 상점들은 상당한 센스를 갖추고 있으므로 관심 있다면 자세히 눈여겨보자.
우붓의 잘란 몽키 포레스트 거리(Jalan Monkey Forest)
우붓의 잘란 몽키 포레스트 거리(Jalan Monkey Forest)
우붓의 메인 도로로 몽키 포레스트(원숭이 숲)에서 우붓 왕궁까지 어어 지는 산책도로 길인데, 양옆으로 늘어선 작지만 품질 좋은 상점들이 잠들어있는 쇼핑열정을 살짝 부추긴다.
이 거리는 특이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옷들이 많기로도 유명하고 또한 질 좋은 악세사리 상점들도 많아 눈으로도 좋은 구경이 되어주는 거리다.
커피 루왁
커피 루왁
세계에서 가장 으뜸 명품 원두커피 루왁!
“커피의 정의를 말할때”
커피는 검은 혼령, 사랑보다 지독한.., 달고 쓰고 뜨거운 기억의 소용돌이..,
죽음과 사랑의 절묘한 조화, 맛보지 않은 욕심이며 가지 않은 여행이고,
커피는 끝나지 않은 이야기다…
라고들 말한다.

이 손톱만한 검은 알갱이의 정체를 두고 이렇듯 다양한 표현들이 나올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이 까맣고 쓴 커피야 말로 만들때의
기분과 마시는 분위기에 따라서 그 사람의 감정이 이입되어 상황에따라 맛과 향이 다르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이제는 삶의 일부처럼 느껴지고 하루에 한 번은 꼭 만나게 되는 휴식의 다른 이름, 바로 커피다.
세상의 수 많은 종류의 커피 중 현존하는 커피 중 에서 단연 세계 최고의 몸값과 풍미를 자랑하는 커피루왁을 발리를 여행하면서 만날 수 있는데, 그 행운의 이유는 바로 인도네시아가 커피루왁의 유일한 원산지이기 때문이다.
커피발리 커피 안내
발리에서 유명한 낀따마니 커피농장은 지대가 1,500M 고지대에 위치해 커피의 질과 맛이 좋기로 유명한데요, 그 이유는 원래 커피 나무는 1,300M이상 고지대에서 자라야 나무가 천천히 성장하면서 커피의 알이 작고 밀도가 높아 단단하여 볶았을때 그 향을 그대로 간직한다고 하니 지역적으로 안성맞춤이라 합니다.
또한, 발리커피는 커피나무 열매를 300도 이상에서 볶아내 그 커피 알갱이 자체 온도가 200도 정도 올라야 비로소 최상의 커피로 거듭나게 되는데, 발리인들은 곱게 가루로내어 달달하게 마시는게 특징입니다.

발리 낀따마니 투어 중 전통 루왁커피 농장에서 시음과 구입도 가능하며, 그 외 대형 마트에서도 소포장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죽기전 꼭 마셔보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먹거리
“ 그 포기할 수 없는 유혹 !  발리 여행중 다이어트는 잠시 잊자! ”
여행지에서 맛난 음식 찾아먹는 즐거움이란 참으로 포기할 수 없는 유혹입니다. 오직 음식 경험을 위한 일명 “먹거리 투어”를 계획하는 여행자도 있으니 말입니다.
발리에서도 거리거리마다 펼쳐진 길거리 음식부터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한 고급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참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음식문화를 갖고 있는데요, 세계 각국의 요리는 물론 다양한 관광객의 입맛에 알맞게 만들어낸 퓨전요리 등 식당마다 제각각 음식솜씨를 뽐내며 손맛을 자랑합니다.
자! 지금부터 흥미 넘치는 발리의 음식문화를 만나볼까요?
추천 “저렴하고 맛있는 발리 10대 요리!” 꼭 맛을 보세요!
대표요리 1 - 바비굴링 Babi Guling
대표요리 1 - 바비굴링 Babi Guling
발리의 비공식 “국민요리” 통돼지 바비큐 요리로 어린 돼지를 잡아 뱃속에 각종 발리식 양념을 넣어 기름이 쫙 빠지고 껍질색이 노릇노릇하고 과자처럼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장작불에 장시간 구워내는 요리이다. 이 요리는 발리의 전통음식으로 축제나
행사때 빠지지 않는 발리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음식이다.
대표요리 2 - 나시 짬뿌르 Nasi Campur
대표요리 2 - 나시 짬뿌르 Nasi Campur
또다른 “국민음식”이라 불릴만한 이 음식은 밥위에 여러가지 반찬을 얹어먹는 발리뷔페식의 서민적 음식이다.
기본으로 볶은야채, 두부, 고기, 튀김, 매콤한 고추 양념등을 곁들어 먹는데, 현지인들이 손으로 섞어 먹는다해서 짬뿌르 (‘섞는다’)라고 한다.
대표요리 3 - 사떼 Sate
사떼 Sate
염소, 닭, 돼지, 소고기 등을 한입에 먹을수 있는 크기로 썰어 기본 양념에 적셔 대나무 꼬치에 대여섯씩 꿰어 숯불에 굽는 꼬치구이다. 익은 후 고소하고 달콤 짭쪼름한 땅콩소스를 듬뿍 발라 먹는데, 밥과 함께 먹어도 그만이다.
여행시 오후때면 길 곳곳에서 풍기는 사떼굽는 냄새가 군침을 돌게 할 것이다.
대표요리 4 - 나시고렝 Nasi Goreng
나시고렝 Nasi Goreng
인도네시아식 볶음밥으로 주로 닭 가슴살, 새우, 여러 야채 등을 밥과함께 볶아내는데, 우리 입맛에도 딱맞는 친근한 음식이다.
예쁘게 틀을 잡아 달걀프라이가 얹혀서 삼발소스와 함께 나온다.
대표요리 5 - 미고렝 Mie Goring
미고렝 Mie Goring
말레이계 음식에서 유래한 볶음국수로 라면사리에 각종 야채와 고기, 해산물 등을 넣고 매콤 달콤한 소스를 첨가하여 센불에
빨리 볶아내는 면요리이다. 이 음식은 심플하면서도 완벽한 만족감을 주는 경험이다.
대표요리 6 - 박소 Bakso
박소 Bakso
고기와 생선살을 갈아만든 탱탱한 완자를 닭발로 우려낸 시원하고 담박한 육수에 끓여내는데 잘게채썬 양배추와 당면,
고추를 다져만든 매콤한 양념을 넣어 먹는 완자탕과 비슷한 음식이다. 길거리 어디서나 박소수레를 쉽게 만날 수 있어 여행시 가장 많이 먹어보게 될 음식중 하나이다.
대표요리 7 - 룸피아 Lumpia
룸피아 Lumpia
춘권식으로 얇은 쌀피에 각종야채로 속을채워 기름에 바삭 노릇하게 튀겨 고소한 땅콩소스에 찍어먹는 아주 저렴한
길거리 대표간식이다. 발리에서 사람이 붐비는 지역이면 어디서나 유리박스 속 가지런히 쌓인 소박하지만 먹음직스러운
룸피아를 만날 수 있다.
대표요리 8 - 가도가도 Gado-Gado
가도가도 Gado-Gado
인도네시아식 샐러드.
데친 양배추, 감자, 당근, 오이, 숙주나물 등의 야채와 튀긴 두부에 고소한 땅콩소스 가 듬뿍 얹어 나오는데,
우리입맛에도 아주 잘 맞는다. 발리의 일반 가정에서 즐겨 만들어 먹는데 여행시 식당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
대표요리 9 - 이깐 바까르 Ikan Bakar
이깐 바까르 Ikan Bakar
숯불 생선구이로 매콤달콤한 양념을 발라가며 코코넛 숯불에 구워 나오는데 주로 도미 종류를 사용한다.
여행자들에게 색다른 생선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식당마다 독특한 소스를 개발하여 이깐 바까르를 메뉴로 찾는이가 늘고있다.
대표요리 10 - 쁠르찡 깡궁 Plecing Kangkung
쁠르찡 깡궁 Plecing Kangkung
깡꿍이라는 야채를 매콤한 양념에볶은 요리로 우리나라의 굵은 미나리 요리쯤 생각하면 이해가 빠르겠다.
그래서 그런지 우리입맛에 아주 적절하게 잘 맞아 특히 한국여행자들 에게 인기있는 야채요리이다.
깡궁은 영어로 “모닝글로리”라고 한다.